nba중계방송

5
(77)

nba중계방송 USA 라인업 노트북 : Myles Turner가 전시회에서 빛을 발합니다
켐바 워커 (Kemba Walker)와 도노반 미첼 (Donovan Mitchell)은 백코트에서 견고하지만 회전은 불분명하다.

전진 위치는 넓게 열려 있습니다

Myles Turner는 5 개의 전시 게임에서 71 %를 쏘아 리바운드 팀을 이끌었습니다.

nba중계방송 깨끗한화질로 즐겨보기

FIBA 월드컵에서 경기를 시작함에 따라 미국 남자 대표팀에있어 적어도 내부적으로 가장 큰 도전은 화학 일 것입니다.

전시회 A : 팀의 84-68 전시회 에서 19 차례의 매출이 월요일 캐나다 에서 승리했습니다 .

nba중계방송 일요일에 체코와의 경기로 월드컵이 열리면 미국은 15 개의 연습과 5 개의 전시 게임을 준비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2 인 로스터는 두 게임에서만 함께하고 건강했습니다.

스타에는 가벼우면서도 좋은 팀의 좋은 선수에게는 무거운 선수 명단이 있으므로 로테이션을 파악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5 개의 게임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체 전시 슬레이트는 라인업과 관련하여 실험 된 것이 분명합니다.

그렉 포포비치 (Gregg Popovich) 감독은 5 개의 게임에서 5 개의 다른 스타팅 라인업을 사용했으며 10 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적어도 하나의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출발 라인업으로 매일 밤 다른 두 번째 유닛이있었습니다.

nba중계방송 그 결과, 5 인 게임에서는 5 명 유닛 2 명만이 10 분 이상 경기를했고 한 게임 이상에서 5 명 라인업 만 경기했습니다.

월요일 (캐나다에 대한) 전시회 피날레에서 미국은 이전의 네 경기 중 하나에서 플레이 한 단일 라인업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5 인 ​​단위의 숫자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모두 작은 샘플 크기입니다.

nba중계방송 추천

물론 작은 표본 크기 만 있으면 국가 대표팀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월드컵 예선 라운드에 도달하기 전에 단 5 번 더 게임을하게됩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한 번의 나쁜 스트레치는 미국이 농구 세계에서 달리는 것을 끝낼 수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5 번의 연속 메이저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지만 3 번 연속 월드 챔피언십이 그 경기에서 가장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호주에 대한 손실은 계산되지 않았지만 2006 세계 선수권 대회 준결승 이후 모든 NBA 선수로 구성된 미국 팀의 첫 패배였습니다.

nba중계방송 선임 팀이 5 개의 전시 게임 (미국 셀렉트 팀에 대한 게임 포함)을 통해 사용한 103 개의 다른 라인업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는 없지만 전체 데이터는 몇 가지 사실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nba방송중계

nba 미국프로농구 철저한분석

볼 핸들러 하나?
도노반 미첼과 켐바 워커는 미국 대표팀에서 전시 경기에서 두 번째로 많이 사용 된 두 사람의 조합으로 69 분이 조금 넘는 시간을 함께했습니다.

그러나 De’Aaron Fox의 결정 (팀이 호주를 떠나기 전)은 3 명의 1 차 볼 핸들러로 미국을 떠나게되었고 그 중 3 번째 선수 인 데릭 화이트 (Derrick White)는 로테이션에서 11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캐나다의 승리는 포포비치의 가장 타이트한 로테이션이었다. 5 명의 스타터는 2 분의 1 분의 2로 바닥에 돌아 왔고,

화이트는 전반기 후반까지 경기를하지 않았으며, 브룩 로페즈는 3/4 분기 중반까지 경기를하지 않았다.

nba중계방송 그러나 미첼과 워커가 함께 시작하자마자 바닥에 그들 중 어느 것도 (백인도) 없었습니다. 두 번째 부대의 백코트는 마커스 스마트와 조 해리스였으며,

어느 쪽도 미첼이나 워커와 같은 방어력을 파괴 할 능력이 없었다.

미첼, 워커 또는 화이트 (마지막 두 번의 전시 게임 중)없이 Smart가 바닥에 있으면서 미국은 18 점 만점에서 13 점을 얻었습니다.

토요일에 미국 팀이 호주로 패한 2/4 분기 2시 47 분은 특히 추악했다.

미국인들은 5 개의 소유물에서 2 점 만점에 올랐으며 호주가 늦게 균형을 잡은 3 점으로 Smart를 오염 시켰을 때 2 점을 얻었습니다.

nba중계방송

그것은 작은 표본 크기이며 Smart-led 공격은 확실히 앞으로 나아질 수 있지만, 미국과 Mitchell의 분을 비틀 거리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으므로

nba중계방송 두 사람 중 하나가 항상 바닥에 있습니다. 이 공격은 실제로는 바닥에 하나의 볼 핸들러 만 두 개가있는 것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어느 쪽이든 Myles Turner는 자신을 출발점으로 분명히 설정했습니다.

터너는 5 번의 전시 게임에서 71 %를 기록했을뿐만 아니라 30 분마다 팀 최고의 12.7 리바운드를 얻었고,

팀을 총 플러스 마이너스 (+48)와 온 코트 NetRtg로 이끌었습니다. 83 분 동안 바닥에있는 100 점당 27.4 점의 상대.

nba중계방송 사이트

메이슨 플럼 리 (Mmason Plumlee)도 로테이션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었습니다.

Plumlee는 다섯 번의 전시 게임에서 총 49 분 동안 4 번의 샷 (그리고 2 번의 자유투)을했지만, 미국은 바닥에서 100 점을 보유한 122 점을 기록했습니다.

그것은 최종 명단에서 선수들 사이에서 최고의 코트 오프 Offtg 마크였습니다.

Brooker는 Turner와 Plumlee가 중앙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서 지난 3 경기 동안 17 분을 뛰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벅스에서 36 분당 평균 7.9 점의 3 점을 시도 했지만 총 37 분 만에 3 점을 4 번 밖에 시도하지 않았으며,

마지막 명단에서 마이너스 플러스 마이너스 (마이너스 -16)를 기록한 유일한 선수였습니다. 전시 슬레이트.

느바중계 고화질 실시간 365일

미국은 또한 바닥에 3 개의 센터가없는 상태에서 21 분도 채되지 않았습니다.

nba중계방송 실제로 포포비치는 토요일 팀 손실의 4/4 분기 대부분을 호주로 갔다. 작은 공 방어는 11 점유로 13 점을 잃어 버렸지 만 그렇지 않으면 강력했습니다.

토요일 4 분기를 빼앗아 작은 볼 라인업은 34 점으로 28 점을 허용했습니다.

콤보-포워드 콤보
Walker, Mitchell, Turner가 시작해야 할 것 같지만 시작 지점은 여전히 ​​넓습니다.

미국은 5 개의 전시 게임에서 3 번과 4 번에 4 가지 조합을 시작했으며, 해리슨 반즈와 크리스 미들턴은 둘 이상의 경기를 함께 시작한 유일한 포워드 포워드였습니다.

Jaylen Brown과 Jayson Tatum은 어떤 게임도 함께 시작하지 않았지만 어떤 포워드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플레이했습니다 (40).

그리고 4 개의 포워드 그룹 내에서 그것은 Tatum의 가장 성공적인 페어링이었습니다.

미국은 바닥에있는 두 어린 셀틱스와 함께 상대 100 점당 20 점을 득점했지만, 반스 나 미들턴으로 바닥에 Tatum을 사용하여 49 분 만에 100 점당 16 점을 기록했다.

조 해리스는 또한 3시에 1 스타트를했으며 워커와 미첼과 함께 22 분 동안 경기를했다.

nba중계방송 해리스는 95 분에 3 점을 10 점까지 올릴 수 있었지만 (6 명의 팀원은 분당 3 초를 더 많이 시도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포지션을 위해 반등했고 미국은 바닥에서 100 점당 95 점 미만을 허용했습니다.

스스로 화학 물질을 얻을 수있는 일대일 별이 없다면 화학은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더보기

호주에 대한 손실로 인해 추악한 공격이 벌어졌지만, 4 번의 전시회에서보다 훨씬 더 나빴던 곳은 방어였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5 / 5. Vote count: 77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Summary
Video Image
Review Date
Reviewed Item
nba중계방송 사이트추천팁 정보공유
Author Rating
51star1star1star1star1star
Title
nba중계방송 사이트추천팁
Description
nba중계방송 느바중계 느바분석 nba중계사이트 해외농구중계 해외농구사이트 nba정보공유 커뮤니티 느바중계분석사이트 실시간 365일 매일 nba리그패스없이 원활한 시청가능한곳 해외스포츠 모바일로 무료로 빠르게 최소딜레이로 시청가능한곳.
Upload Date
2020년 1월 27일